본문 바로가기
UPS장비 설명

SUA2200RMI2U 배터리 교체 , 대전 올래고기국수 후기

by 윌리의 일상 2022. 10. 7.

안녕하세요 윌리입니다~ 

날씨가 많이 쌀쌀하네요~~ 겉옷들 꼭 꼭 챙겨들 다니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ㅠㅠ

 

오늘은 SUA2200RMI2U 배터리 교체를 해볼껀데요 

제글에 SUA3000,1500 도 올려놨습니다 방법은 동일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이렇게 배터리표기등에 빨간불이 들어와있으니 배터리 수명이 다 된거같네요~~ 

윌리가 교체를 해보겠습니다~~ ㅎㅎ(참 쉽죠잉~)

먼저 배터리에 있는 보트 3개를 풀러주시고요 그냥 쭉 땡기면되요 !! ㅋㅋ

진짜 정말 쉬우니까 충분히 하실수있습니다~

(아 배터리 꺼낼때 살짝 들어올리면서 하면 쫌더 빼기 쉬우니 참고!!하시면됩니당~)

 

오늘 방문한  현장은 박스랑 외부 물건을 가지고올수없어서 배터리도 박스오픈후 가지고왔습니다

담당 과장님과 확인후 함께 오픈 했습니다 사진은 못찍었습니다 ㅠ

배터리는 RBC43입니다 분홍색 비닐포장 되있는것이 새 배터리입니다 이제 껴볼까요?

 

배터리를 넣어주고 볼트조립 커넥터 까지 연결!! 정상적으러 불이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제가 항상 말한 셀프 테스트를 꼭 !!  꼭 진행해주셔야합니다

안그러면 기계가 새 배터리를 인식을 못하기때문에 꼭 해줘야됩니다 꼭

옆에 사진은 담당과장님께 설명드리면서 셀프 테스트를 진행후

정상 작동되고있죠?? ㅎㅎ  끝!!!!!!!!!!! 여기 위치는 대전이라서 ,,,참 힘들었습니다 ㅠ

 

이렇게 오늘도 배터리 교체를 해봤는데요 여기서 인사를 드리려 했지만 !!!  

 

 

대전에 왔으니 ,,, 배도 고프겟다 점심먹을때였는데 고기국수 맛집이 있더라고요 ㅎㅎ,,

 

올래국수 본점인데요!! 제가 있던곳에서 여기까지 약,,25분정도 걸렸습니다 

솔직히 그냥 가까운데서 먹을까 했는데 후기가 너무 좋고 양도 많다고 하고 맛집이라니,, 

여기까지 왔는데 열심히 또 운전을 하며 노래를 부르며~~ 가보았습니닼ㅋㅋㅋㅋㅋ!!

   짠~~~ 혼자 오시는분들이 많은거같았어요 1인테이블도 4개나 있더라고요

 

                         근데 사진은 ,,깜빡하고 못찍었습니다 손님도 많아서,, 쫌 부끄러워서,,하하하하 
                          양도 엄청 많았고 특히,,, 고기가 생각보다 엄청 많았습니다 곱배기로 시켯는데 
                       가격은 8천원 입니다 음료는 따로 안팔으셔서 앞에 편의에서 사서 먹어도 된다해서
                                                 스프라이트 제로 !! 탄산을 잘안먹는데 땡겨서 그만 ㅎㅎ

 

자 이제 먹어보겠습니다 ㅎㅎ 아 또 진짜 국물이 찐해서 너무 맛있고

특히 김치가 엄청 맛있더라고요 ,,3번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사장님이 김치 잘먹는다고 칭찬해주셨는데 넘나 맛있어서,,그만,, 하하하

 

고기국수는 국물까지 거의 다먹었는데 완뽕은 못했습니당 양이 너무 많아서,,

다음에 또 !!오면 비빔국수를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ㅎㅎ

 

이렇게 제 대전 출장이 끝났습니다~~ !!!!!!!!

 

(또 집에는 언제가나 ㅠㅠ 4시간정도 걸려서 집에 도착한거같습니다 ㅠㅠ)

 

오늘도 부족하지만 열심히 써봤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윌리였습니다~~

 

To be continued

궁금하시거나 문의 주실사항 있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UPS장비 설명' 카테고리의 다른 글

DK+6000 설치 과정 후기  (0) 2022.10.24
SMT2200RMI2U 배터리교체  (1) 2022.10.07
SUA3000,1000RMI2U 배터리 교체  (2) 2022.10.04
APC 신제품SRTG15KXLI-PM 설치 과정  (2) 2022.09.30
APC SRT3000XLI 설치 과정~  (0) 2022.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