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주안역 2030거리 솥돈 후기!!!

by 윌리의 일상 2022. 12. 22.

 

안녕하세요 윌리입니다 ~~

 

저는 한국사람들이 안좋아할수없는 메뉴!!

삼겹살!!

주안역근처 2030거리에 위치한 솥돈을 방문하였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2시부터 저녁12시까지입니다

참고부탁드립니다~

 

사람이 좀 많아서 저희 테이블만찍고 내부는 찍지 못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먼저 메뉴판과 기본으로 셋팅해주는 밑반찬들입니다

밑반찬에 두부도 가치 나오는데요 배고파서 먼저 다먹었는데 ㅋㅋㅋ

다시 가져다 주셨습니다 ㅎㅎ

 

고기는 솥 삼겹살로 2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고기는 다 직접 구워주셔서 침을 흘리면서.. 기다렸습니다

다 구워진 고기에서 나온 기름을 이용해 두부 김치 야채들을

중간에 모아서 익혀서 먹더라고용 고기는 배신을 하지않더라고요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소주가 빠질수가 없는 맛이었기에

곁들어 한잔~~ 했습니다 ㅎㅎㅎㅎ (꿀맛,.)

삼겹살의 마지막 대망 볶음밥,,

볶음밥은 2개 주문하였고요 바닥까지 싹싹 긁어먹고 나왔습니다..

볶음밥도 넘나 맛있게 잘 볶아주셨고 배도 부르고 술도 한잔했고~

길고긴 하루의 마무리가 되었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윌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