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주안 맛집 래인 후기 (수육튀김)

by 윌리의 일상 2023. 1. 11.

안녕하세요 윌리입니다 ~

제가 다녀온곳은 주안에 위치한 래인 입니다!!

 

수육튀김이라는 메뉴가 주인 매장인데요 .저도 수육튀김은 처음 접해보는 

음식이었기에 매우 기대가 되었습니다 ㅎㅎ짧게 후기 글 남겨보겠습니다 ~~

위에 메뉴판 앞뒤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저녁 8시쯤에 방문을 했는데도 줄이 좀 많이 길더라고요.
한 30분정도 대기후 자리에 착석을 했습니다.
연령대는 젊은층에 속한 손님들이 매우 많았습니다 

특이하게 기본 셋팅이 팝콘이 나오더라고요 ㅎㅎ

영화관에서 만 먹는 팝콘인데  기본 안주로 팝콘이라

신기했습니다 (ㅎㅎ 뇸뇸뇸ㅎㅎ)

저희는 메인 메뉴 수육튀김 을 !!! 영접!! 수육에 튀김가루와

적절하게 바삭바삭 하고 맛이 생각보다 좋았습니다 ~~

그리고 묵은지 김치와 토마토 양배추!!

조합이 뭔가 처음접하는거라 참 신기했는데요 

 

오른쪽에 있는 사진처럼 따라 드시면 될거같아요.

고기 한점 묵은지 토마토 양배추 그리고 소스에 있는

청양고추 하나 너무 맛있었습니다 .

술안주에 ,, 참 최고였던거같습니다 ~~

 

 

사이드메뉴로 계란 볶음밥 추가로 시켰는데요.

계란 볶음밥은 그냥 특이한건 없었고 좀 간이 저한텐 밍밍했던거 같습니다.

그래도 맛이 없던건 아닌데 저는 그냥 보통 이었습니다 !!

위에서 전체 테이블을 찍은 사진입니다

 

짧게나마 글을 끄적끄적 후기작성을 해보았습니다 

 

인천 미추홀구 미추홀대로733번길 15  1층 래인!!


영업시간은 5시부터입니다 ~~ 참고 꼭!! 하세요~~

 

감사합니다 윌리였습니다~